유품정리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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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업진행순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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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구분 세부내용
1 문의전화 접수
2 현장방문 견적 유품정리/특수청소 등 고객과 협의 하여
견적동의서 작성(양식)
작업예상 시간및 투입인원수 결정,참관
또는 일임 협의
3 작업인력투입 현장 작업 시작전 현관에서 고인에 대한
일동묵념
유품정리/특수청소
작업인원 작업내용 설명후
개인별 작업공간 지정(팀장)
유품정리/특수청소
4 유품분류 견적동의서에 준해서 보관,소각,기증,
매각,폐기 분류함
유품정리
각각 지정된 BOX및 마대 사용 유품정리/특수청소
5 청소(일반) 유품분류 완료후 일반 청소 실시 유품정리
청소(특수) 방독면,위생복 착용후 혈흔처리 최우선 작업
(약품,장비 사용)
특수청소
6 확인 작업완료후 의뢰인 현장 확인
- 견적동의서 체크및 만족도 조사
유품정리/특수청소
7 비용결제 서비스 이용 대금 결제
(현금 또는 카드)
유품정리/특수청소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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